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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keting


MARKETING

Product Marketing

고객의 구매심리 자극은 누구나 알고 있지만 가장 어려운 부분입니다.
제품의 컨셉과 특장점들을
날카롭게 분석하고 전달하는
경험과 노하우를 갖고 있습니다.

고객의 구매행동을 유도하기 위해서는 정확한 니즈파악이 중요합니다.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제품마케팅을 위해서는 시장의 환경과 고객의 니즈를 분석하고 이를 토대로 날카로운 전략을 이끌어내는 것이 필요합니다. 신제품의 출시전, 출시후 마케팅, 리뉴얼 제품의 효과적인 판매촉진 기본적인 제품마케팅이 꼭 필요합니다.

온라인에서의 소비자 행동

온라인을 통한 제품의 정보 탐색 과정에서, 고객의 니즈에 입각한 컨텐츠의 기획 및 제작으로 제품정보 자체를 보여줄 수 있는 기회 및 환경을 조성하고, 경쟁제품과 비교했을 때 비교우위점을 자연스러운 스토리텔링 으로 풀어 내는 것이 관건입니다. 이는 곧 구매의 전환으로 이어지며, 소비자에게 긍정적인 피드백을 이끌어내고 재구매 또는 제품의 충성도를 향상시키는 밑거름이 됩니다. 제품 마케팅은 신제품 출시에 꼭 필요하며 기존 제품들의 판매 활성화를 위해서도 중요합니다.

제품마케팅 실행 유형

체험단 운영

Supporters

제품에 관심도가 높고 정보의 활용 범위가 넓은 일반인을 대상으로 체험단을 운영하여 효과적 인 제품 정보 전달 활동 기획

리얼후기

Real Review

실제 자신의 SNS채널을 운영하는 일반인을 대 상으로 사용 후기를 강조하고 싶은 제품의 특장 점 중심으로 컨텐츠 기획 및 배포

채널운영

Channel Management

가장 정확하고 확실한 제품 정보를 제공하는 공 식채널의 운영을 통해 고객의 니즈와 커뮤니케이션을 동시에 해결 할 수 있습니다.

채널이벤트

Channel Event

브랜드 채널 또는 지정 채널을 통한 이벤트의 기 획 및 실행은 고객과의 소통에 한발더 앞장설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습니다.